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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 산출 리습을 활용하여, 길이 산출 리습을 얻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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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캐드에서 워낙 리습관련한 정보를 많이 얻어 이번에도 감사히 방법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 글 남깁니다.

현재 제가 자주 사용하는 리습3(길이산출) 리습4(면적산출)이 있습니다.
해당 리습에 관련하여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습3(길이산출)
객체선택 – 텍스트 위치 지정 – 텍스트 크기 지정 – 해당 값 표시됨.
(무식하게 리습사용 과정을 나열하면 3-스페이스바-객체선택-스페이스바-텍스트위치지정-스페이스바 인데, 뭔가 리습사용하는 과정에서 로딩과같은 버벅거림이 있는 편이며 조작과정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라 불편하게 느끼고있습니다.)
리습4(면적산출)
텍스트 크기 선택 – 갠체선택 – 텍스트 위치 지정 – 해당 값 표시됨
(리습에 손이 익으면 사실상 텍스트크기는 손보지 않기에 4-스페이스바-스페이스바-객체선택-텍스트위치지정 하는 방법으로 굉장히 작업이 빨라집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리습 두개가 조작과정이 다르기에 4번 리습 매커니즘?으로 3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4번 리습과 같은 조작으로 길이산출을 하고싶습니다.)
4번 리습(면적산출)을 활용하고 수정하여 길이산출하는 리습을 얻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찾는 리습이 있을 지,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되도록 현재의 리습처럼 복수의 객체를 선택하면 길이의 합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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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 1 페이지

수야12님의 댓글

버벅거림은 하드웨어 영향입니다(command가 들어간 리습의 단점이죠)

임시명령어 ff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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