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분류
옵셋하면서 화살표가 그려지게 쓸수 있을까요?
컨텐츠 정보
- 139 조회
- 6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리습을 구하려구 전전긍긍하다가 여러 리습을 구해서 제 입맛에 맞게 여러부분 수정하면서 바꿔봤는데
한계가 왔네요… ㅠ
이 두 리습을 한번에 쓸수있을까요?
화살표 모양때문에 다른 리습은 건들기도 힘들고…
옵셋하면서 화살표가 나오게끔 할 수 있을까요?
아… 리습파일이랑 캡쳐화면 올리고싶은데 파일첨부가 안되네요…..;;;; 후우…
(defun c:aw ()
(vl-load-com)
(and
(setq ip (getpoint "n화살표 삽입점 지정:"))
(setq arrow
(entmakex
'((0 . "LWPOLYLINE") (5 . "71″) (100 . "AcDbEntity") (67 . 0) (410 . "Model") (8 . "배근위치") (62 . -1) (100 . "AcDbPolyline")
(90 . 9) (70 . 1) (43 . 0) (38 . 0) (39 . 0) (10 1461.64 931.313)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1196.48 1196.48)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0.0 0.0)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1196.48 -1196.48)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1461.64 -931.313)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530.33 000.0)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680.33 150.0) (40 . 0.0) (41 . 0.0) (42 . 0.0) (91 . 0) (210 0.0 0.0 1.0))
)
)
(vl-cmdf "_move" arrow "" "_non" "0,0″ ip)
(vl-cmdf "_rotate" arrow "" "_non" ip "\")
(vl-cmdf "_scale" arrow "" ".1″ ip "\")
)
(princ)
)
(defun c:MO (/ cmd)
(setq cmd (getvar "cmdecho"))
(setvar "cmdecho" 0)
(if (null dist)
(setq dist 1)
)
(setq d (getreal (strcat "n>> offset 할 거리를 입력하세요 <" (itoa (fix dist)) ">: ")))
(if (null d)
(setq d dist)
)
(setq e (entsel "n>> 객체를 선택하세요 :"))
(prompt "n>> offset 방향을 클릭하세요 : ")
(while (null e)
(setq e (entsel "n>> 객체를 선택하세요 :"))
아… 리습파일이랑 캡쳐화면 올리고싶은데 파일첨부가 안되네요…..;;;; 후우…
(defun c:aw ()
(vl-load-com)
(and
(setq ip (getpoint "n화살표 삽입점 지정:"))
(setq arrow
(entmakex
'((0 . "LWPOLYLINE") (5 . "71″) (100 . "AcDbEntity") (67 . 0) (410 . "Model") (8 . "배근위치") (62 . -1) (100 . "AcDbPolyline")
(90 . 9) (70 . 1) (43 . 0) (38 . 0) (39 . 0) (10 1461.64 931.313)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1196.48 1196.48)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0.0 0.0)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1196.48 -1196.48)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1461.64 -931.313)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530.33 000.0) (40 . 0.0) (41 . 0.0) (42 . 0.0) (91 . 0) (10 680.33 150.0) (40 . 0.0) (41 . 0.0) (42 . 0.0) (91 . 0) (210 0.0 0.0 1.0))
)
)
(vl-cmdf "_move" arrow "" "_non" "0,0″ ip)
(vl-cmdf "_rotate" arrow "" "_non" ip "\")
(vl-cmdf "_scale" arrow "" ".1″ ip "\")
)
(princ)
)
(defun c:MO (/ cmd)
(setq cmd (getvar "cmdecho"))
(setvar "cmdecho" 0)
(if (null dist)
(setq dist 1)
)
(setq d (getreal (strcat "n>> offset 할 거리를 입력하세요 <" (itoa (fix dist)) ">: ")))
(if (null d)
(setq d dist)
)
(setq e (entsel "n>> 객체를 선택하세요 :"))
(prompt "n>> offset 방향을 클릭하세요 : ")
(while (null e)
(setq e (entsel "n>> 객체를 선택하세요 :"))
(prompt "n>> offset 방향을 클릭하세요 : ")
)
(while (not (null e))
(command "offset" d e pause "")
)
(while (not (null e))
(command "offset" d e pause "")
(setq dist (fix d))
(setq e (entsel "n>> 계속 작업하려면 객체를 선택, 끝내려면 엔터를 치세요 :"))
(prompt "n>> offset 방향을 클릭하세요 : ")
)
(setvar "cmdecho" cmd)
(prin1)
)
(princ "nt 선택요소가 옮겨지면서 Offset. 명령어 : MO")
(princ)
관련자료
댓글 6
/ 1 페이지